PR CENTER

엘라스트, 첫 일본 투어 성료 "꿈같았다…행복하고 감사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최고관리자
  • 날짜 2022-07-07
  • 조회수 92
링크#1

본문

그룹 엘라스트(E'LAST)가 데뷔 첫 일본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엘라스트(라노, 최인, 승엽, 백결, 로민, 원혁, 예준, 원준)는 지난 2일과 4일 오사카 제프 난바(Zepp Namba), 도쿄 제프 하네다(Zepp Haneda)에서 '엘라스트 퍼스트 재팬 라이브 투어 2022'를 열고 일본 팬들을 만났다.

특히 이번 투어는 엘라스트의 데뷔 첫 단독 콘서트이자 첫 해외 콘서트인 만큼 아티스트와 팬들 모두에게 더욱 의미 있는 시간들로 꾸며졌다.

이후 엘라스트는 소속사를 통해 "꿈같았던 투어가 끝났는데 정말 행복했고 감사했다"며 "너무 보고 싶었던 일본 엘링(팬덤명)을 직접 만날 수 있어서 많이 울컥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첫 단독 콘서트이자 첫 해외 콘서트였는데 우리 인생에 정말 소중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며 벅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엘라스트는 최근 미니 3집 활동을 통해 라이브 실력과 드라마틱한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타이틀곡 '크리처'(Creature)는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8위에 오르며 글로벌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 '로어'(ROAR)는 전작 '다크 드림' 대비 3배 이상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엘라스트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과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